푸드뱅크서브05

 
 작성자 : 부산푸드뱅…
작성일 : 2016-11-08     조회 : 4,453  
 관련링크 :  http://www.gukje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83231 [1878]
제 목 부산광역푸드뱅크-패밀리내과외과병원, MOU 체결


(부산=국제뉴스) 김옥빈 기자 = 부산광역푸드뱅크는 패밀리내과외과병원과 지난 31일 부산 금정구 온천장로 소재 패밀리내과외과병원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(MOU)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.

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패밀리내과외과병원은 부산지역의 푸드뱅크‧마켓 임직원 가족 및 이용자에게 건강강좌 및 건강자료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, 각종 진료 및 수술시에는 이용자 본인부담금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.

부산광역푸드뱅크 관계자는 "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의료봉사활동을 펼쳐온 패밀리내과외과병원과의 업무협약으로 부산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을 것"이라며 "31개 기초푸드뱅크‧마켓과 협력해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증진 지원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" 이라고 말했다.

푸드뱅크는 식품제조‧유통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식품,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결식아동, 독거노인, 재가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사회복지분야 물적자원 전달체계로 부산지역은 부산광역푸드뱅크와 19개 기초푸드뱅크, 12개 기초푸드마켓이 운영 중에 있다.

기부를 하고자하는 개인이나 기업은 부산광역푸드뱅크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푸드뱅크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.

 

오른쪽 퀵배너